본문 바로가기
시스템 매매와 수동 매매 비교 리얼 스토리

자동매매 조건 수정

by 광전사 2017. 9. 26.
중간정산 이후로 계속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계좌들이 다시 시퍼렇게 변했네요.
특히나 자동매매 계좌의 경우 손실이 많아서 다시 한번 매매 조건을 수정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매수조건도 좀 바꾸고 가장 문제였던 이익실현 부분도 좀 바꿨습니다. 단기적으로 수익이었는데 다시 떨어지는 부분을 좀 보안했는데요 수정을 다하고보니 단기로 짧게 사고파는 형태가 되었네요.
그래서 다음달부턴 테마를 약간 수정하여 자동매매계좌는 단기계좌로 내  맘데로 계좌는 중기계좌로 원칙매매계좌는 장기계좌로 변경해볼까합니다.
사실 그런 형국으로 거래가 되고 있긴했지만...
오늘 첫 단기계좌로 사진 종목은 엠게임이네요.
딱 사지는걸 확인하자마자 예전에 거래하던 종목이라 뉴스를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찾아보니 가상화폐 거래소 기술지원한다는 기사가 눈에 들어오네요.
과연 단기적으로 엠게임이 수익을 줄지 두고 봐야겠습니다.
이제 이번달도 얼마 안 남았네요. 3가지 계좌가 과연 플러스일지 마이너스일지 몹시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