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성수동 디저트 맛집 감도 (Gamdo)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sm town, 데이트장소, 성수동 주차

by 광전사 2022. 10. 15.

오랫만에 서울 나들이

서울숲 성수동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갤러리아 포레도 구경하고

SM town 도 근처에 있어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D museum 에 전시장이 있어서 구경해보았는데요

2시간 주차 무료여서 주차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수동은 주차 지옥이라 꿀팁!

 

계단에서부터 예술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순정 만화를 주재로 한 애니메이션 전시회였는데요

여성분들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은 전시회였습니다.

유명한 작가들도 많이 참여했다고 하는데

사실 순정만화는 잘 몰라서...

굳이 에이메이션이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미술 작품들을 볼 수 있어서

그냥 전시회 보는 느낌으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여러가지 추억들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눈이 호강하네요.

옥상에 가면 하늘공원이 있어서 꽃을 보면서 쉴 수 있습니다.

서울에 숲도 한눈에 보이네요.

전시장은 총 2층 rooftop까지 보함하면 총 3층이라

1시간정도면 천천히 즐길 수 있습니다.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딱이네요.

이제 드디어 디저트카페로 고고

감도는 아이스크림과 커피 전문점입니다.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환성적이네요

대기가 있으니 반드시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매장에서 예약 가능!

저도 30분 기다렸네요..

 

드디어 나온 아이스크림 커피와 감자 디저트

주방장이 호텔 출신이라 그런지 맛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맛집!

데이트코스로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